JKtuts

기부문화 네이버 해피빈.. 본문

IT&컴퓨팅/인터넷

기부문화 네이버 해피빈..

카기 2009. 8. 17. 20:23

요즘 네이버에서 지식IN 놀이를 즐기고 있는데요
뜬금없이 콩을 주더군요 그래서 2개를 모았지요 근데 문제는 요걸 어디다 써야 하나 하고 고민중에 생각난것이 바로 해피빈 기부입니다.
콩 1개가 100원의 가치고 기부 하는겁니다.
기부는 여러 가지 종류로 기부를 할수있구요 저는 아이들에게희망을, 지촌나눔 요기 두곳에 백원씩 했습니다. 얼떨결에 생긴 200원;;; 길가다가 주웟다면 아마 음.. 200원으론 할게 없군요;;


메인 화면을 보니 어마어마한 금액이 모여있네요
아마 저처럼 얼떨결에 얻은 콩으로 하는 분들도 잇겠지만 충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요


기부를 하고나면 이렇게 몇개를 했는지 알려주네요
어디에 했는지도 나오구요 물론 충전도 할수있어요 저는 그냥 200원만;; 전 그냥 지식IN에서 놀다가 모이는 콩으로 기부를 해볼까 합니다.
그래도 나름 뿌듯해지죠

심심하실때 한번씩 지식IN들려서 콩벌어서 기부를 한번쯤 해보세요
이렇게 기부하는건 조금 느낌이 다르다고 할까요 적은 액수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꾸준 지식IN으로 콩을모아;;

콩주세열~
Tistor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