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tuts

그동안 새로운 열대어들 베타,코리,몰리,플래티 본문

생활/물생활

그동안 새로운 열대어들 베타,코리,몰리,플래티

카기 2016. 6. 7. 00:11

열대어

지금 2자 어항에 이전 물생활 포스팅 후 새로 온 열대어들입니다.

이전 퍼렁이 베타를 보내고 새로 데려온 베타, 그리고 이전부터 들이고 싶었던 팬더코리도라스, 몰리와 플래티 입니다.

그전에 분양받아온 안시 8마리가 있지만, 애들은 사진 찍기가 어려운 관계로 나머지 애들만 찍었습니다.


몰리

이아인 몰리 입니다. 데려오고 나서 이틀 후 암컷이 치어를 낳았어요

수족관에서 백점이 도는 어항에 있어서 안팔려는거 그냥 대려 왔는데 아무런 탈 없이 잘 자라고 있네요


몰리 치어

이 치어들이 몰리 치어입니다.

데려온 지 2일만에 대략 14마리 정도 낳은듯하네요


베타

이 베타는 퍼렁이라는 베타가 죽고

비슷한 색상을 가진 아이로 수족관에서 대려 왔는데 무척 사납고 집에 있는 다른 베타보다 좀 더 공격적입니다.


코리도라스

이미 집에 코리도라스는 4마리가 있는데요

이전부터 귀여워서 데려오고 싶엇던 팬더코리 입니다.

수족관에서 총 3마리를 대려 왔는데 그 중 한 마리는 처음 데려올 때부터 구석에서 지내더니 지금도 구석에서 지내고 행동도 적고 한달동안 별로 크지도 못하네요. 나머지 두 마리는 쑥쑥 큽니다.


플래티 미키마우스

딸때문에 데려온 플래티 입니다. 꼬리 부분이 미키마우스 얼굴처럼 생겨서 매우 귀여운데

딸이 보고 바로 데려가자고 며칠을 졸라서 데려온 아이입니다.


지금 전부 기존 2자 어항에 합사하고 있고 모두 잘 지내고 있네요

Tistory Comments